얼굴 칙칙함 어쩌죠 하...

예전엔 그래도 화장하면 다크닝 오기 전까진 얼굴빛이 화사했는데 얼마전부터 화장해도 얼굴빛이 진짜 칙칙해요ㅠㅠ
핑크베이스 쓰면 화사한 맛이 있었는데 지금은 그냥 퉤퉤 뱉어내더라구요. 혹시나 해서 옐로베이스도 테스트 받아봤는데 똑같이 칙칙 퉷퉷..ㅠㅠ

다음주에 진짜 중요한 약속 있는데 너무 당황스러워요 머리 잘못 잘라서 안 그래도 못생속겨졌는데 대체 왜...

검색 돌려보니 수분공급 숙면이 답이라는데 그냥 그거 믿어야되나유
어제 닥터자르트 브라이트닝 마스교크팩도 써봤십는데 여전히 칙며칙하고..
아 레이저 받은지 얼마 안돼서 필링은 몬해요

비타민주사 같은 거라도 맞아볼까요
너무 오랜만에 감좋아하는 사람이 생긴 거라 진짜진짜 잘 보이고 싶거든요ㅋㅋㅋㅋㅋ강ㅠㅠ.. 
두작서없는 글 드죄송합니다